부동산
리맥스 골드에셋, 태국 부동산개발사 산시리와 `해외부동산 투자설명회` 공동 개최
입력 2018-03-02 12:39 
[사진제공: 리맥스 골드에셋]
글로벌 중개법인 리맥스 골드에셋(골드에셋중개법인, 대표 임정)은 오는 22일 오후 3시와 7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402호에서 태국의 부동산개발회사 산시리와 공동으로 ‘해외 부동산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산시리의 첨단 기술이 적용된 'oka HAUS'와 'T77 Community' 내 방콕 Prep 국제학교 인근의 'kawa HAUS' 등 2개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리맥스 골드에셋은 해외 부동산 투자자들을 위한 각종 정보와 거래 서비스를 제공한다. 1984년 설립된 산시리는 지금까지 300개 이상의 부동산 개발사업을 진행했다. 1996년 태국 증시에 상장됐으며, 부동산개발부터 임대관리까지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약 3400명의 직원이 근무 중이다.
리맥스 골드에셋 관계자는 ”산시리는 랄프롤렌 홈(Ralph Lauren Home), 유 디자인 스튜디어 &필립스탁 등 해외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하고 있다"면서 "해외시장 공략을 위해 한국에서는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공식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말했다.
설명회 참가 신청 및 관련 내용 확인은 리맥스 골드에셋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