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카카오뱅크, 만 65세 이상 고객 전담 콜센터 운영
입력 2018-03-02 10:53 
[사진제공 =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만 65세 이상 고객들의 상담 편의성 높이기 위해 '고령 고객 전용 전화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전용 상담 전화번호는 일반고객 상담 전화번호와 구분해 운영한다.
상담 전화 연결시 상담 메뉴 선택없이 고령 고객 전담 상담 직원과 연결되도록 이용 동선을 최소화한다. 상담 과정에서는 어려운 금융 용어 대신 고객의 이해 정도와 우리말 사용 속도 등에 따른 고객 맞춤형, 눈높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상경 카카오뱅크 고객서비스 파트장은 "카카오뱅크는 오프라인 지점을 둘 수 없기 때문에 고령 고객 전용 상담 서비스를 통해 오프라인 지점과 같은 고객 상담 경험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령 고객 전용 상담 ARS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다. 기존 일반 고객 상담 시간과 같다. 평일 이외 시간 및 주말·공휴일에는 사고 및 분실 신고 상담으로 운영한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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