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소율♥김지철 열애 인정 "서로 좋은 영향력 주는 사이" [공식]
입력 2018-03-02 09:4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배우 신소율과 뮤지컬 배우 김지철이 열애 중이다.
신소율의 소속사 뽀빠이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전 "배우 신소율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뮤지컬 배우 김지철과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으며, 서로가 좋은 영향력을 주며 힘이 되어주는 사이라고 전해왔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신소율과 김지철이 지난해 중순부터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존재를 숨기지 않고 공개 데이트를 하며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신소율은 2007년 영화 '궁녀'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나의 PS 파트너', 드라마 '응답하라 1997''미세스캅', '그래, 그런 거야', '흑기사' 등에 출연했다. 현재 SBS '키스 먼저 할까요'에 출연 중이다.

김지철은 뮤지컬 '영웅'으로 데뷔했다. '젊음의 행진',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담배가게 아가씨', '위대한 개츠비', '은밀하게 위대하게', '배쓰맨'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현재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알료샤, '젊음의 행진' 왕경태 역으로 무대에 오르고 있다.
다음은 신소율 열애설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2일) 오전 보도된 배우 신소율과 뮤지컬배우 김지철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먼저, 배우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고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공식 보도자료가 조금 늦어진 점 사과 드립니다.
배우 신소율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뮤지컬 배우 김지철과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으며, 서로가 좋은 영향력을 주며 힘이 되어주는 사이라고 전해왔습니다.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마음으로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shinye@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