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워너원 황민현·하성운·이대휘·윤지성, 워너블이 기다린 4人4色 컴백 포토
입력 2018-02-27 16:08 
워너원 황민현·하성운·이대휘·윤지성 컴백 포토 사진=워너원 SNS
[MBN스타 신미래 기자] 워너원 황민현, 하성운, 이대휘, 윤지성의 새 앨범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27일 워너원 공식 SNS에는 Wanna Oneㅣ2nd Mini Album Photo 워너원 "0+1=1 (I PROMISE YOU)" Day Ver. 포토 공개! 03.05 Special Theme Track (1Song, 1MV) 03.19 Album Release #WannaOne #워너원 #황민현 #HwangMinHyun #IPROMISEYOU”라는 글과 함께 황민현, 하성운, 이대휘, 윤지성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민현은 붉은빛이 도는 컬러가 돋보이는 헤어스타일로 변신했다. 특히 그는 소파에 앉아 뇌쇄적인 눈빛을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두 번째로 공개된 사진 속 하성운은 댄디한 의상을 입고, 카메라 향해 훈훈하 미소를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이대휘는 밝은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강아지 같은 귀여운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자주색의 의상도 완벽 소화해 눈길을 모은다.

워너원의 리더 윤지성은 이불로 살짝 얼굴을 가린 후 카메라 향해 윙크를 선보였다. 특히 한 손에는 커피를 들고 있어 젠틀한 이미지를 돋보이게 했다.

워너원은 앞서 진행한 신곡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3월 5일 ‘프로듀스 101을 통해 팬들을 만난지 333일을 기념하는 스페셜 테마 트랙으로 공개, 오는 3월19일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을 발매한다.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은 2018년을 워너원과 워너블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워너원의 약속이 담긴 앨범으로, 지금의 워너원을 있게 해준 워너블에게 더 큰 사랑을 드리고, 이들에게 받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의지와 약속을 담았다.

한편 워너원은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3월 5, 6일 양일간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할 예정이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