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와이드앵글, `W 리미티드` 라인 확대 출시
입력 2018-02-27 15:16 

K2코리아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은 제품력을 높이고 구성을 늘린 'W 리미티드 라인'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W 리미티드 라인은 필드 경기력 향상에 최적화된 '그린 라인'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지난해 봄 시즌 처음 출시됐다.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물량 2만장의 90% 이상이 소진, 두 차례 이상 추가 주문이 들어간 와이드앵글의 대표 라인이다.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올 시즌부터 그린 라인의 70%까지 비중이 확대하는 등 젊은 골퍼들을 공략하며 브랜드 주력 라인으로 키우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시즌에는 소재와 기능성 강화, 제품 구성 다양화, 'W' 로고 디자인 변화와 컬러 확대 등으로 이전 제품과 차별화를 꾀했다.
W 리미티드 라인은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유럽 고기능성 저지 소재, 가볍고 청량감이 우수한 일본 고기능 소재를 주력으로 사용해 활동성을 강화했다. 여름 제품에는 통풍 기능이 우수한 메쉬 소재를 사용하거나 펀칭 기법 등을 적용해 쾌적한 상태를 유지한다. 또 바느질 선을 없애고 천을 붙이는 무봉제 웰딩 기법을 통해 반복된 스윙 동작에도 불편하지 않도록 했다.
제품 구성은 점퍼, 재킷, 팬츠, 큐롯, 캐디백과 보스턴백, 골프화 등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풀 세트 코디가 가능한 것은 물론 계절 변화에도 대비했다는 것도 달라진 요인이다. 더위에 취약한 남성 골퍼를 위해 7부 바지와 반바지를 선보였다. 봄 시즌에는 점퍼, 재킷, 집업 미들레이어, 여름 시즌은 여성 민소매 티셔츠와 민소매 원피스가 각각 추가됐다. W 리미티드 라인의 가격은 13만 8000원~21만 8000원 사이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