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디자인벤처스 전국 57개 매장서 상반기 대규모 리빙페어 진행
입력 2018-02-23 11:41 
콜린스빈티지 침대
[MBN스타=김승진 기자] 신학기, 결혼, 이사 시즌을 맞아 ‘디자인벤처스가 압구정, 논현, 수원 직영점을 비롯해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등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대규모 리빙페어를 실시한다.

디자인 가구 브랜드 디자인벤처스는 다음달 4일까지 전국 57개 매장에서 리빙 페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매장별 인기 제품을 선정해 특가 판매하는 ‘매장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 단독 프로모션 제품으로, 직영점은 버거 침대와 사이드테이블, 신세계백화점은 노르딕 뷔페장 등이 있으며, 매장별로 한정된 수량만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고급 벽시계 증정과 구매 금액별 추가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백화점은 매장별 행사 기간이 다르므로 방문 전 확인이 필요하다.

이번 행사의 주요 행사 품목은 신학기 주니어방 가구에 어울리는 로맨틱메이플 책상 세트를 비롯해, 혼수 및 내집 장만 가구로 인기가 많은 엘리제 식탁 세트, 콜린스빈티지 침대와 거실장 등 다양하다.

디자인벤처스 관계자는 이번 리빙 페어는 2018년 상반기의 가장 큰 규모의 행사”라며 신학기 자녀방부터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 내 집 장만해 이사하는 가족 등 다양한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엄선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전했다.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