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수지의 가요광장` 평창 깜짝 방문…특별기획 `가즈아! 평창으로`
입력 2018-02-23 11:0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KBS 쿨FM 낮 12시 프로그램인 '이수지의 가요광장'이 평창을 깜짝 방문한다.
'이수지의 가요광장'에서 평창동계올림픽을 맞아 마련한 특별기획 '가즈아! 평창으로'의 마지막 순서로, 23일 정오부터 2시간에 걸쳐 평창 국제방송센터 IBC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 평창 생방송은 당초 계획에 없다가 불과 3일 전 기획된 생방송이라 더 주목된다.
'이수지의 가요광장 – 왔드아! 평창에'로 제목을 바꿔 진행될 이번 특별 생방송 1,2부에서는 개그맨 이상훈과 함께 본격 심리 콩트 '사랑하면 해피엔딩'을 비롯해 평창의 다양한 소리를 모아 청취자들과 함께 풀어보는 소리 퀴즈 '평창의 소리를 찾아서'가 청취자를 찾아간다.
3,4부에서는 친근한 눈높이 해설로 이번 올림픽에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박재민(스노보드) 해설위원과 썰매, 스키종목 담당 캐스터로서 올림픽 중계무대에 데뷔하는 강승화 아나운서를 특별 게스트로 초대해 평창 올림픽 이모저모를 비롯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이수지의 가요광장'은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에 앞서, 지난 3주에 걸쳐 특집기획 <가즈아, 평창으로> 코너를 꾸려왔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