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영화 <괴물들> 괴물 신인 '이원근 X 이이경 X박규영' 2차 포스터 공개
입력 2018-02-23 03:52  | 수정 2018-02-23 03:53

이원근, 이이경, 박규영 등 충무로를 이끌어 갈 대세 배우들이 총집합해 기대를 모으는 영화 <괴물들>이 주연 배우의 모습을 담은 2차포스터를 공개했다. <괴물들>은 살아남기 위해 무슨 짓이든 해야하는 소년과 원하는 건 어떻게든 가져야 하는 소년, 그리고 그 두 소년 사이에 있는 천진난만한 소녀의 이야기다. 가장 찬란하게 빛나는 10대들의 권력과 폭력의 비극을 그린 청춘느와르 영화.

이번에 공개된 <괴물들> 2차 포스터는 교복을 입은 채, 서로 다른 곳을 응시하는 세 배우의 모습으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가장 아름다운 청춘의 한 순간들을 포착했지만 이들은 행복한 표정과는 거리가 먼, 저마다의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들 세 명의 모습을 관통하는 <괴물들>의 로고와 나도 모르게 괴물이 되어버렸어”라는 카피는 폭력의 피해자가 가해자로 변해갈 수밖에 없는 상황을 전하며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가장 아름다운 시기를 보내야 할 소년, 소녀들이 겪게 되는 폭력의 어두움을 암시하듯 블루 톤으로 완성된 이번 포스터는 우리 사회에 만연한 학교폭력의 민낯을 직시하게 한다.

영화 <괴물들>은 오는 3월 8일 개봉 예정이다.

sora@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