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너목보5’ 워너원 강다니엘 “리더 윤지성 말 안 듣는 멤버? 난 아니야”
입력 2018-02-16 20:29 
‘너의 목소리가 보여5’ 워너원 사진=Mnet ‘너목보5’ 방송화면 캡처
[MBN스타 신미래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5 워너원 강다니엘이 리더 윤지성의 말을 안 듣는 멤버로 지목되자 이를 부인했다.

16일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5에서는 워너원이 출연했다.

이날 워너원 강다니엘은 저희 멤버들이 ‘너목보 레전드 영상을 찾아본다”라며 ‘너목보를 평소에도 즐겨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하성운은 삼천포 전상근 씨 팬이었다”며 ‘너목보 애청자임을 증명했다.

이어 MC 김종국은 11명인데 하나로 의견을 맞출 수 있나? 결정할 때도 서바이벌하나?”라고 농담을 건네자 윤지성은 가위바위보하거나 사다리 타기를 한다”며 의견을 모으는 워너원만의 방법을 말했다.


또한 옹성우는 저희가 눈썰미가 좋다. 음치를 정확하게 딱 뽑아내서 최종까지 가도록 하겠다”고 ‘너목보5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이후 MC들이 워너원 윤지성에게 가장 말 안 듣는 멤버에 대해 묻자 방청객들이 강다니엘의 이름을 외쳤다.

그러자 강다니엘은 저 안 그래요, 저 말 잘 들어요”라며 놀란 표정을 지어 웃음을 안겼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