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현실남녀] 개그맨 오지헌, 세 딸 맡기고 줄행랑 친 사연은?
입력 2018-02-14 14:20  | 수정 2018-02-19 09:23
MBN <현실남녀> /사진=MBN
개그맨 오지헌 "무슨 일이 있어도 절대 연락하지 말아라” 당부하고 줄행랑 친 사연은?


코미디언 오지헌이 세 딸과 함께 MBN <현실남녀>에 출연한다.

15일 방송되는 MBN <현실남녀>는 ‘육아를 주제로 현실남녀 8인이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을 상대로 직접 육아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코미디언 양세형과 FT아일랜드 최종훈, 배우 한은정, 우주소녀 보나는 코미디언 오지헌의 집에서 세 딸인 희엘(10), 유엘(7), 벧엘(4)의 육아를 전담하게 된다.

이에 오지헌은 한 번도 애들을 두고 아내와 외출한 적이 없다. 딸이 셋이다 보니 아내는 10년 동안 목욕탕을 혼자 가본 적이 없다. 오늘 여유롭게 목욕을 가도 좋을 것 같다”라고 10년 만에 육아에서 해방된 설렘을 드러냈다.


그러자 양세형은 아이를 키워본 적이 없어서 오늘 잘 해낼지 걱정이다”라고 속내를 밝혔고, 오지헌은 막내 벧엘이만 조심하면 된다. 사고를 크게 치니까 눈 여겨 봐야 한다”라고 육아 비법을 공유했다.

이어 오지헌은 아이들을 돌보다가 절대 우리에게 연락하지 말아 달라”라고 당부하며 아내와 줄행랑을 쳤다는 후문.

한편, 오지헌의 세 자매는 오후 시간에는 양세형, 최종훈이, 밤 시간에는 한은정과 보나가 돌보는데, 과연 이들은 무사히 세 자매를 돌볼 수 있을까? 방송은 15일(목) 밤 11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