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비디오스타’ 강성진 “과거 S.E.S 팬…개인 멤버로는 핑클 이효리가 더 좋다”
입력 2018-02-13 20:51 
‘비디오스타’ 김숙, 강성진, 슈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MBN스타 신미래 기자] ‘비디오스타 강성진이 S.E.S를 좋아하지만 멤버 개인으로는 핑클 이효리가 좋다고 밝혔다.

1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의 ‘산부인과 단골 특집 사람이 먼저다편에서는 강성진, 슈, 김혜연, 박지헌이 출연했다.

이날 MC가 S.E.S를 가장 좋아했다고”라고 묻자 강선진은 저희 나이 때 안 좋아하는 사람이 있었나. S.E.S 보기 위해서 채널 고정했다”라며 S.E.S 팬임을 밝혔다.

하지만 MC들이 제일 좋아하는 멤버는 슈가 아니라고 하더라”고 말하자 강성진은 개인적으로 조금 더 마음이 가는 가수는 이효리다”라며 핑클 멤버인 이효리를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슈가 분노하자 강성진은 멤버는 이효리, 그룹은 S.E.S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그러가 하면 MC들이 요즘 걸그룹 중 S.E.S를 대체할 걸그룹이 없다고 하는데”라고 묻자 슈는 저의 향기만 맡아도 평생 그 향이 지속될 것 같은 세대이지 않나. 저희가 슬로우 모션으로 보이는 세대였다”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