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현실 남친같은 영상통화…로이킴 `그때 헤어지면 돼` 2차 티저
입력 2018-02-09 09:5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오는 12일 공개되는 로이킴의 신곡 '그때 헤어지면 돼'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로이킴은 9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앨범 '그때 헤어지면 돼'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실제로 로이킴과 영상통화를 하는 듯한 모습으로 시작부터 눈길을 사로잡는다.
로이킴은 "잘 들리나? 나 이제 수업 끝나고 집에 가고 있어. 잘 지내고 있나 모르겠네"라며 다정하게 안부를 건냈다.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 속에도 훈훈함을 풍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노을빛을 배경으로 생각에 잠긴 듯한 로이킴의 모습과 "네가 다른 사람이 좋아지면 내가 너 없는 게 익숙해지면 그때가 오면 그때가 되면 그때 헤어지면 돼"라는 감성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으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로이킴은 오는 12일 오후 6시, 신곡 '그때 헤어지면 돼'를 발표한다.
'그때 헤어지면 돼'는 로이킴이 직접 작사, 작곡한 팝 발라드곡으로, 서로 자주 볼 수 없는 '롱디 커플'의 이야기를 한국 팬들 곁에서 잠시 떨어져 있어야만 하는 자신의 이야기에 빗대어 팬들을 향한 그리움을 묵묵하게 담아냈다.
나얼, 브라운아이드소울, 윤종신, 성시경 등 국내 최고의 남자 보컬리스트들과 함께 작업한 작곡가 강화성이 편곡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앨범은 미국에서 촬영한 사진들로 채운 '2018년 캘린더' 한정판 패키지로 구성, 음반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로이킴의 싱글 앨범 '그때 헤어지면 돼'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한정판 패키지 앨범은 13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발매된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