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대명리조트, 설 명절 맞아 다양한 체험행사 및 이벤트 진행
입력 2018-02-06 15:18 

대명리조트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에서는 오는 15~17일 리조트 내 레스토랑을 이용하거나 마리나베이를 이용한 고객에게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 윷놀이 세트(팀당 1개씩)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레스토랑은 몬테로쏘, 콜럼버스 키친, 돌체나 한식당, 브리즈가든 등이다.
또한 16일 체크인 고객에게는 당첨 경품 쿠폰이 들어있는 포춘쿠키를 제공한다. 객실당 2개씩 증정하는 당첨 경품은 오션베이 무료 이용권과 오션베이 1만원 이용권, 스마트링, 콜럼버스 키친 조식뷔페 식사권 등이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은 투호, 윷놀이, 팽이,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체험행사를 준비했다. 민속놀이 체험존은 오는 15~17일 오전 10시 오후 4시까지 베누스광장에서 운영한다. 13일부터 18일까지 호텔 로비에서는 100일 뒤 발송되는 사랑의 엽서 행사도 진행한다. 가족이나 연인, 친구에게 '사랑해'라는 단어를 넣어 편지를 쓰면 100일 뒤 고객이 적은 주소로 무료 배송된다.
대명리조트 천안은 오는 15일부터 오션파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3대가 함께 오션파크를 입장하면 최대 6인까지 50% 할인, 개띠 고객에게는 본인 무료와 동반 3인까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생년월일 및 가족관계 증명이 가능한 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