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더유닛` 핫샷 김티모테오·고호정 생방송 파이널 동반진출
입력 2018-02-06 07:4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핫샷의 김티모테오와 고호정이 ‘더유닛 생방송 파이널 무대에 동반 진출했다.
지난 3일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는 파이널 무대에 진출하는 3차 유닛 발표식이 진행됐다.
이날 5위로 파이널 무대 진출권을 얻은 김티모테오는 9인 안에 항상 들어가 있다는 것 자체가 정말 큰일이라고 생각한다. 항상 감사하고 사랑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음원 발매 미션 우승으로 5,000표를 획득한 고호정이 3위로 파이널 무대에 진출했다.
비로부터 마냥 귀엽고 부드러운 남자인줄 알았는데 야성이 넘치는 반전 카리스마를 보여줬다고 소개를 받은 고호정은 비 선배님께서 계속 티모형만 챙기는 것 같아서 이겨서 고호정이란 친구도 있다는 것을 인식시켜주고 싶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티모테오는 ‘더유닛 방송 초부터 미션을 수행하는데 적극적인 리더십을 발휘하며 ‘지략가라는 닉네임을 얻으며 2차 유닛 발표 전까지 1위에 올랐던 반면 고호정은 조용히 자기 맡은 역할을 수행하며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해왔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티모테오와 고호정이 최선을 다해 꾸준히 상위권에 머물며 최종 파이널 무대까지 진출할 수 있었다”며 파이널 무대에서도 최종 선택을 받을 수 있게 유닛 메이커들의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