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글로벌 홈메이드 주방가전 전문기업 조영 40,000RPM 초고속 블렌더 신제품 JYL-Y16 블렌딩마스터 출시
입력 2018-02-05 09:34 
[MBN스타=김승진 기자] 디톡스 열풍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체내 독소를 배출해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을 돕는다는 ‘디톡스 주스가 젊은 여성들은 물론이고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사이에서 열풍을 일으키며 블렌더 시장도 호황을 누리고 있다.

가파른 시장 성장세로 최근에는 가전 전문 기업이 아닌 가구전문기업업체에서까지 블렌더 제품을 출시하는 한편, 조영도 6월 출시 된 ‘JYL-Y5에 이어 업그레이드 된 ‘JYL-Y16을 G마켓, 옥션, 11번가 등 국내대표 종합몰을 통해 국내 가전시장에 런칭을 했다고 밝혔다.

조영은 국내소비자에겐 아직 생소할 수 도 있는 브랜드이지만 현재 글로벌 시장에서 20여개국 이상에 파트너를 두고 인정받았으며 조영의 기술력과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블렌딩 마스터로 중국에서 주방가전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탄탄한 홈메이드 주방가전 전문 제조업체이다. JOYOUNG은 ‘JOY N YOUNG의 약자로 ‘주방을 더 즐겁고 세련된 공간으로 만들어 나가자는 뜻을 의미한 트렌디함을 강조한 명칭이다.

조영의 초고속 블렌더인 블렌딩마스터 ‘JYL-Y16은 유럽형의 모던한 디자인과 국내 최초로 두개의대용량 믹스컵으로 뜨거운 음식과 차가운 음식을 나누어 담을 수 있어 청결한 위생관리가 가능하고 다양한 조리를 할 수 있는 기능의 듀얼스타일로 초고속 블렌딩이 가능한 4만 RPM의 강력한 힘의 회전력과, 일본에서 특수 제작 된 칼날을 적용하여 식재료를 영양성분의 파괴 없이 미세하고 부드럽게 분쇄하여 만들어준다. 그리고 시간과 회전 수를 조절할 수 있는 등 이유식에서부터 스무디까지 총 아홉가지의 기능을 가진 조그 스위치로 간편한 조작이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중간 투입구로 분쇄 중간에 블렌딩 할 수 있도록 믹스컵 뚜껑부근에 배치되어 누름봉을 이용하여 내용물 추가투입이 용이하며, 마모가 쉬울 수 있는 연결부위에는 강력한 모터의 힘을 전달하는 커플러가 적용되어 내구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마지막으로 실험실에서 사용하는 붕규산 강화유리를 사용한 뜨거운 음식을 담아내는 대용량 블랜딩 믹스컵은 견고하고 안전한 것이 장점이며, 컵 하단에 탑재된 히팅기능으로 100도까지 끓어올라 재료를 골고루 직접 가열하며, 내열용기로 안전하게 조리할 수 있고 직접 가열로 끓어 올리기 때문에 전기 요금까지도 걱정 없는 착한 블렌더이다.

한편, 조영은 현재 복지몰 ‘이지웰페어에서 총판계약을 맺고 국내에 판매 중 이며 G마켓, 옥션, 11번가 등 국내 대표 종합몰을 통해 ‘JYL-Y16 런칭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10% 쿠폰과 중복 할인 혜택으로 이벤트 특가 판매하고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