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컴백 D-1` 효린, 셀럽파이브 응원 `폭소 만발`
입력 2018-02-05 08:3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지난 4일 효린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화제의 대세 프로젝트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등장하는 영상이 깜짝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HYOLYN, 셀럽파이브랑 맞짱 뜨기 싫어. 피하고 싶으니까 #내일할래 #효린 #셀럽파이브 #ToDoList #송은이 #김신영 #안영미 #신봉선 #김영희”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영상은 셀럽파이브에게 효린의 신곡을 들려준 후의 반응을 일부 담은 것이다. 멤버들은 특유의 유쾌하고 재치있는 말로 ‘내일할래에 대해 평가하고 있다.
신봉선은 노래를 듣자마자 흥분한 표정으로 효린이가 정말 자기 옷을 제대로 입었죠? 너무 좋아”라며 감탄했고, 송은이 또한 좋은데?”라고 크게 소리치며 맞장구를 치는 등 모든 멤버가 효린의 신곡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어 김신영이 안무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제안했지만 음악방송 출연 계획이 없다고 하자, 셀럽파이브 멤버들은 우리 때문에 신경 쓰이나”, 한 번은 돌아야 되는데”, 우리 막방 일정 얘기해줄 테니 그거 피해서 해라”라고 걱정 가득한 실망감을 나타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효린의 본격 솔로 활동의 시작을 알릴 싱글 3연작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싱글 ‘내일할래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