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솔로 컴백` 효린 "힘들지만, 견뎌내 보고 싶어요"
입력 2018-02-01 16:3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효린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6일 발매 예정인 싱글 3연작 ‘SET UP TIME 1st 프로젝트 타이틀곡 ‘내일할래의 인터뷰 티저 영상이 지난달 31일 공개됐다.
힘들 걸 알았고 힘들었고 쉽지 않지만 잘 견뎌내 보고 싶어요”라는 글과 함께 게재된 영상에서는 그동안 사랑을 받았던 씨스타 활동을 끝내고 홀로서기에 나선 계기를 묻는 질문에 잠시 깊은 생각에 빠진 듯한 효린의 모습이 비치면서 시작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장면은 실제 솔로 활동을 앞둔 효린이 한 인터뷰 자리에서 해당 질문을 받고 고민을 하던 중 어렵게 꺼낸 얘기의 일부분이다. 대중에게 좀처럼 꺼내지 않았던 효린의 진솔한 속마음을 엿볼 수 있다.
이어 신곡 ‘내일할래의 도입부를 무반주로 감미롭게 소화하는 효린의 목소리가 흘러나와 이목을 끌었다. 이번 티저를 통해 많은 이들이 궁금해 했던 효린의 싱글 1탄 ‘내일할래가 편안한 느낌의 감성 팝발라드가 될 것임을 암시해 기대를 높였다.

실제 영상을 접한 후, 씨스타 멤버들 및 동료 연예인, 팬들의 기대와 응원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다솜은 드디어 나오는구나. 이 노래 진짜 좋아. 대박 날거야”라며 함께 기뻐했고, 소유도 ‘좋아요를 누르며 응원했다. 보라는 걱정마. 효린 새로운 시작 응원해. 내일할래”라며 격려했다.
효린의 싱글 3연작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싱글 ‘내일할래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