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캐나다 패딩 아틱노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입점
입력 2018-01-30 15:25 

캐나다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아틱노스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 입점했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4층에 문을 연 ‘아틱노스 측은 최신 트렌드를 기반으로 인간적이고 창의적인 해석을 더해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지향하는 디자인의 명품 패딩이라고 밝혔다.

특히 화이트 덕다운과 천연 모 등을 채택해 보온 기능이 뛰어나며, 구김 방지 및 발수가공 처리 등을 더해 다양한 환경에서 편안함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북미와 프랑스 파리를 비롯한 유럽 등 전 세계 150여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캐나다구스, 무스너클, CMFR 등과 함께 캐나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의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AIP Group(에이아이피 그룹)이 전개하며,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직영점을 비롯해 잠실점, 영등포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국내 기준 프리미엄 라인170만원대, 베이직 라인 95만원~140만원대다.

에이아이피 그룹 관계자는 이번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최근 욜로 트렌드 등 자신을 위한 가치 소비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우수한 품질의 충전재와 원단에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아틱노스의 제품이 트렌드에 민감한 국내 소비자를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틱노스는 이연수, 황치열, 강남, 조연우, 클라라 등 국내 다수의 연예인들이 착용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아틱노스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