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수지, 국민 첫사랑의 홀로서기 시작을 알리는 `HOLIDAY(홀리데이)` [동영상]
입력 2018-01-30 14:19 
수지 컴백
[MBN스타 민진경 기자] 수지가 미쓰에이 해체 후 첫 솔로 앨범으로 컴백했다.

지난 29일 오후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수지 두 번째 미니앨범 'Faces of 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수지는 "미쓰에이가 7년 활동 후에 해체를 했다. 지난 솔로 앨범때도 굉장히 새로운 도전이였다. 그래서 더 독하게 마음을 먹었다. 솔로로 활동하는만큼 저만의 색깔과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생각한다"고 자신의 소감을 밝혔다.

이어 "미쓰에이 해체에 대해 팬분들에게 제대로 전달하지 못한 것 같아서 늘 죄송한 마음이 크다. 저 역시도 아쉬운 마음이 크다. 모두 잘되길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수지의 타이틀곡 'HOLIDAY(홀리데이)'는 포근한 일렉트로닉 피아노 사운드를 기반으로 미니멀한 트랙 구성과 감각적 멜로디 라인이 어우러진 레이드 백 장르이다.

수지는 "음악 방송을 오랜만에 하게 됐다. 이번 타이틀곡은 무대와 함께 보여주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음악 방송을 하게 됐다"며 오랜만에 음악 방송 무대에 서게 된 계기를 밝혔다.

두 번째 미니앨범 'Faces of Love'는 모던한 팝 사운드로 구성된 어반 팝 넘버 'SObeR', 도발적이면서도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나쁜X', 발라드 '잘자 내 몫까지', '너는 밤새도록', 작곡가 정키가 프로듀싱을 맡은 '서툰 마음' 등 총 7트랙이 수록됐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