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그것만이 내 세상’ 한지민, 200만 돌파 인증샷…이병헌-박정민 `미소`
입력 2018-01-30 11:43 
최성현 감독, 한지민, 이병헌, 윤여정, 박정민, 최리. 사진l한지민 SNS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수아 인턴기자]
배우 한지민이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 200만 돌파 인증샷을 공개했다.
한지민은 29일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그것만이 내 세상' 지난 주말 동안 무대인사에 많은 관심 보여주셔서 감사했습니다”는 메시지도 전했다.
최성현 감독, 이병헌, 최리, 윤여정, 박정민, 한지민. 사진l한지민 SNS
한지민이 공개한 사진 속 배우들은 ‘200 모양의 풍선을 들고 포즈를 취한 모습. 사진 속 한지민과 이병헌, 박정민, 윤여정, 최리, 최성현 감독은 밝은 표정으로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것만이 내 세상의 주역들은 다양한 사진들을 통해 끈끈한 팀워크도 과시했다. 배우들은 함께한 시간을 공개하거나, 다정한 포즈로 친분을 자랑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병헌, 한지민, 박정민. 사진l한지민 SNS
29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그것만이 내 세상은 9만 4157명의 관객을 모으며 이날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누적관객 207만 2973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한편 ‘그것만이 내 세상은 한물간 전직 복서가 서번트증후군을 앓고 있는 지닌 동생과 마주하며 동거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410y@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