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고현정부터 신애라까지”…‘동상이몽2’ 최수종♥하희라 결혼식에서 포착된 스타들
입력 2018-01-30 10:43 
‘동상이몽2’ 고현정, 신애라. 사진lSBS 방송화면 캡처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수아 인턴기자]
배우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25주년을 맞아 결혼식 영상을 공개했다.
최수종과 하희라는 2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소문난 연예계 잉꼬부부인 두 사람은 25년 차에도 변함 없는 사랑을 과시했다.
이날 최수종과 하희라는 방송 최초로 가족의 보금자리인 집을 공개하는가 하면, 라오스 은혼 여행을 준비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결혼 25년 차에도 여전히 달달한 모습. 최수종은 아내에게 여전히 존댓말을 썼고, 하희라는 그런 최수종을 인정했다. 부부는 여행준비에서도 저마다 역할이 있었다. 라오스 여행계획은 하희라가 완벽하게 짰다. 또, 하희라가 필요한 물건을 챙겨오면, 차곡차곡 정리해서 가방에 넣는 것은 최수종의 몫이었다.
‘동상이몽2 최수종, 하희라. 사진lSBS 방송화면 캡처
최수종과 하희라는 25년 전인 1993년 결혼식 영상도 선보였다. 당대 두 톱스타의 결혼식 영상 속에는 고현정, 신애라, 오현경, 이상아, 김혜선 등 스타들의 앳된 모습도 남아 있어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고현정은 당시 22세의 나이로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고현정은 반 묶음 헤어스타일에 반투명테 안경을 매치,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24세의 신애라도 등장했다. 진한 핑크색 립스틱으로 아름다운 미모를 뽐낸 신애라는 특유의 환한 웃움이 빛났다.
‘동상이몽2 오현경, 이상아. 사진lSBS 방송화면 캡처
오현경과 이상아의 모습도 포착됐다. 최수종과 하희라에 결혼식에 참석한 오현경은 짧은 머리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각시켰고, 청순미녀 이상아는 쇼트커트에 뱅 헤어로 우아한 멋을 강조했다.
한편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살아가는 모습을 그리며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한다.
410y@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