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윤하, 팬 촬영 영상으로 제작한 ‘Propose’ 스페셜 M/V 공개
입력 2018-01-27 15:45 
윤하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윤하와 팬들이 함께 만든 특별한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윤하의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다섯 번째 정규앨범 ‘RescuE 수록곡 ‘Propose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유명 SNS 플랫폼 인스타그램 형태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12월 25일 열린 윤하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RE에서의 공연 장면으로 이뤄져 있다.

이 영상은 모두 팬들이 휴대폰으로 직접 촬영한 윤하의 공연 직캠으로, 콘서트 당시 윤하는 ‘Propose 무대를 꾸미기에 앞서 관객들에게 여러분들이 찍은 영상이 뮤직비디오가 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관객들이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윤하의 ‘Propose 라이브 공연 모습을 볼 수 있으며, 각 장면마다 해당 영상을 찍은 팬들의 실제 SNS 아이디가 기재돼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노래가 끝난 후에는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한 팬들의 아이디가 크레딧으로 등장해 보는 이들에게 뭉클함과 뿌듯함을 동시에 전달했다.

소속사 측은 팬들이 직접 촬영해서 업로드해준 소중한 영상들로 제작한 뜻 깊은 뮤직비디오에 윤하도 큰 감동을 받았다”며 윤하는 앞으로도 팬들과 함께 추억에 남을 만한 스페셜 콘텐츠 및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27일 프로듀싱팀 그루비룸(GroovyRoom)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은 새 정규앨범 ‘RescuE를 발표하며 오랜만에 컴백한 윤하는 각종 공연 및 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