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키워드#보아’ 김동욱 PD “보아 리얼리티에 키 섭외? 새로운 시각 위한 선택”
입력 2018-01-26 14:40 
키워드#보아 김동욱 PD 사진=DB
[MBN스타 백융희 기자] 김동욱 PD가 ‘키워드#보아에 대한 설명을 했다.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KBS 미디어센터심석홀에서 열린 보아 새 싱글 발표 및 xtvN 웹예능 ‘키워드#보아 론칭 기자간담회에서 김동욱 PD는 보아는 워낙 독보적인자리에 있고 철저한 자기관리를 하는 아티스트라서 빈틈이 많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첫 촬영 후 보아에 대한 이미지가 많이 달라졌다. 굉장히 인간적이고 허점이 많은 사람이다”라면서 일반 직장인 분들도 보면서 고개를 끄덕일 수 있는 매력이 있다”라고 밝혔다.

또 여러 관찰 프로그램이 PD의 시각에서 연예인을 바라보는데 이번에는 새로운 인물이 자연스럽게 연예인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었으면 좋다고 생각했다”고 키를 섭외한 이유를 설명했다.

끝으로 김 PD는 자막 등을 최대한 넣지 않고 자연스러운 두 사람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키워드#보아는 19년 차 가수이자 만31세 여자 BoA의 이야기, 아시아의 별 보아의 24시간을 점핑보아 1기 출신인 후배 아티스트 샤이니 키의 시각에서 밀착 취재하는 프로그램이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