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황금빛’ 이태환, 신혜선·서은수 관계 알았다 “이해가 안 돼”
입력 2018-01-21 20:39 
황금빛내인생 이태환 사진=황금빛 캡처
[MBN스타 손진아 기자] ‘황금빛 내 인생 이태환이 신혜선과 서은수의 관계를 알게 됐다.

21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는 선우혁(이태환 분)과 서지수(서은수 분)이 약속 장소에 나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선우혁은 서지수를 만나기 위해 자전거를 타고 가던 중 목공소 앞에서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서지안(신혜선 분)과 서지호(신현수 분)를 목격했다.

선우혁은 서지안을 불러 이야기했다. 그는 저 친구가 네 동생이냐. 그럼 서지수는 누구냐”라며 나는 이해가 안 된다. 나는 네 사정을 다 알고 있는데”라고 말했다.


이에 서지안은 우리 상황이 좀 복잡했다. 지수 보기가 불편해서 모르는 척하자고 했다”라며 지수는 자유롭게 살고 있다. 나와는 상황이 다르더라. 지수는 지수 자체로 인정하고 존중해주고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선우혁은 이건 중요한 부분이다. 서로의 환경에 대한 일이다. 사람과 사람이 만날 때 환경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이어 내가 지수하고 아는 사이인 걸 알았을 때 말했어야 한다. 나는 최도경 씨가 왜 집을 나왔는지도 알고 네가 어떤 걸 당했는지도 안다. 해성그룹 딸인 걸 알고 나서 선택하게 했어야 한다는 거다. 네가 내 친구라면”라고 덧붙였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