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기안84, 박나래와 염두한 발언? “결혼하고 싶다…아기는 낳아야 할 듯”
입력 2018-01-19 23:59 
‘나 혼자 산다’ 기안84, 박나래 및 출연진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MBN스타 신미래 기자]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결혼하고 싶다고 밝혔다.

1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의 새 집이 공개됐다.

김충재는 이사 기념으로 선물을 준비했다. 급하게 오느라 포장을 못했다”라며 그림을 선물했다. 이에 기안84가 딱 보고 의자라고 생각 못하 것 같다”라고 하자 김충재는 그것을 의도했다. 무심한 듯 다정한 연인을 위한 의자다”고 설명했다.

이어 기안84는 여자친구 생길 것 같은데?”라며 창밖이랑 그림이랑 같이 있으니까 차가운 도시남자 같지 않아?”라며 선물해준 그림에 감사함을 표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기안84는 그날 이후로 나래한테 연락 온 거는 딱히 없는 거야?”라며 계속 물었고, 김충재는 왜 이렇게 궁금해 하세요? 세 번 정도 물어보신 거 같은데”라며 돌직구를 던졌다.

또 기안84는 돈 열심히 모아 나중에 장가갈 때 집 한 채 사야지”라며 나 결혼하고 싶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스튜디오에서 VCR를 보던 무지개 멤버들은 입을 모아 나래랑?”이라며 박나래 회원님의 마음이 커질 때다”라고 놀렸다. 그러자 기안84가 아기는 낳아야 하지 않을까요?”라고 덧붙였고, 이에 또 출연진들은 나래랑?”이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