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선미(SUNMI), 독보적인 섹시美로 차트 올킬…오늘의 `주인공(Her-oine)`은 바로 너야 [동영상]
입력 2018-01-19 12:55 
선미(SUNMI) 주인공(Her-oine)
[MBN스타 민진경 기자] 선미가 '주인공(Her-oine)'으로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선미가 지난 18일 발매한 2018년 첫번째 싱글 '주인공'이 19일(오늘) 오전 9시 기준 7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선미는 음원 사이트 멜론, 벅스,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에서 1위에 차지했으며, 믿고 듣는 솔로 여가수로서 新 음원강자로 떠올랐다.

지난 18일 음원 발매와 동시에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무대에 오른 선미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대중의 마음을 다시 한 번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주인공'은 레트로 풍의 신스와 베이스가 가미된 웅장한 비트 위에 세련되면서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선미의 다채로운 컬러의 보컬이 더해져 독보적인 여성 솔로아티스트로서의 선미를 입증시켰다.

한편, 가수 선미는 지난 2013년 솔로 앨범 '24시간이 모자라'를 발표하며 독특한 분위기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하였다. 이어 2014년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Full Moon'을 발표, 타이틀곡 '보름달'로 성공적인 대세 여자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굳혔다.

선미는 지난해 8월 발표한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는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100만뷰 돌파, 발매 이후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 달성을 포함 음악방송 5관왕에 오르는 등 막힘없는 행보를 보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