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해투3’ 강다니엘 “애창곡?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자주 흥얼거려”
입력 2018-01-19 00:08 
‘해피투게더3’ 워너원 김재환, 황민현, 강다니엘 사진=KBS2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MBN스타 신미래 기자] ‘해피투게더3 워너원 강다니엘이 헤이즈의 ‘비도 오고 그래서를 애창곡으로 꼽았다.

18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전설의 조동아리 내 노래를 불러줘 장르별 최강자 2탄 특집으로 휘성, 홍진영, 선미, 워너원 강다니엘, 김재환, 배진영, 황민현이 출연했다.

이날 워너원 김재환은 고등학교를 진학을 한 적 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에 김용만은 어려운 거 했네”라고 맞받아쳐 웃음을 자아냇다.

이어 김재환은 휘성의 ‘With Me를 선곡하며 전설 같은 존재였다”고 말했다. 휘성은 김재환의 말에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같이 할까요?”라며 함박미소를 지었다.


그러나 휘성은 자신의 노래에 푹 빠져 김재환이 들어갈 틈을 주지 않았다. 김재환은 이내 제가 먼저 해도 될까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황민현은 발라드곡 ‘메리 미 선곡했고, 강다니엘은 헤이즈 선배님의 ‘비도 오고 그래서가 애창곡이다. 노래방을 자주 못가서 자주 흥얼거린다”며 감미로운 노래 실력을 뽐냈다.

또 김재환이 휘성의 ‘다시 만난 날을 애창곡으로 꼽자 휘성은 같이 할까?”라며 흐뭇한 미소 지어 웃음을 안겼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