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요정' 김연아가 영광의 티아라, 글로리아 목걸이 1호 주인공이 됐다.
11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대표이사 김기석)가 뮤즈 김연아와 함께한 'Beyond my dreams' (비욘드 마이 드림: 내 꿈을 너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김연아는 우아하고 품격 있는 아름다움을 뽐냈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꿈을 너머 더 큰 도전과 희망을 갖게 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Beyond My Dreams (비욘드 마이 드림)이라는 슬로건을 정했다”라며 2018년을 맞이하여 많은 사람들이 김연아와 같이 최고의 순간들을 되새기며 아름다운 날들이 계속되길 바란다”고 영상의 취지를 설명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연아는 우아한 자태로 자신의 과거 영광스러웠던 추억과 그 순간을 함께한 주얼리를 회상했다. 김연아는 누구에게나 최고의 순간은 있다. 아름답게 빛나는 나의 모든 순간들, 나는 항상 제이에스티나와 함께 했다"라는 내레이션을 곁들였다.
영상 속 글로리아 목걸이는 이탈리아어 Glòria와 Tiara의 합성어로 ‘영광의 티아라를 뜻한다. 제이에스티나의 아이덴티티가 묻어나는 Gloria(글로리아) 목걸이는 2018년도를 맞이하여 꿈과 도전을 담은 2018개 한정판으로 출시 된 목걸이다. 목걸이 태크(Tag)부분에 1~2018까지 넘버링돼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김연아가 1번의 주인공이 돼 의미를 더했다.
글로리아는 심장박동이나 착용하고 있는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1분에 약 60번정도 움직이는 ‘댄싱스톤 주얼리로 기존에 크리스탈이 세팅된 미오엘로(Mioello)에 이어 티아라를 세팅한 것이 포인트다.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김연아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로 대회 성공 개최를 위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