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갤러리아百, `고메이494` 식품 이제는 온라인에서 주문
입력 2018-01-08 11:31 
[사진제공 =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 식품관인 고메이494의 온라인몰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고메이494 온라인몰에서는 갤러리아의 단독 상품과 프리미엄 식재료 등 총 102개의 브랜드 70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700여개의 상품은 고메이494에서 판매하는 상품들 중 품질, 안전성, 단독, 최상등급, 트렌디, 제철, 명인 등 일곱 가지 기준에 맞춰 선별했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그로서란트(Grocerant) 콘셉트와 셀렉트 다이닝몰의 도화선이 된 고메이 494가 이번 온라인몰 오픈으로 전문가들이 엄선한 신선한 로컬 푸드와 최상급 식자재를 온라인에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한우 브랜드 '강진맥우' 등 프리미엄 특화 상품과 '고메이494 참기름·들기름' 등 자체브랜드(PB) 제품이 포함됐다. 강진맥우는 일본 고베 화우의 맥주 급여 방식에서 착안, 발효 숙성 막걸리를 먹이고 음악을 들려주는 등 독특한 방법으로 사육해 육향이 뛰어난 한우 상품으로 갤러리아백화점 정육 상품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프랑스의 올리브 전문 브랜드 '올리비에&코', 영국 유기농 식품 전문 브랜드 '바이오나' , 프랑스 수제 초컬릿 브랜드 '샤퐁', 프랑스 리츠 파리 호텔 레시피로 제작된 커피블랜드와 잼 등 직수입 브랜드 제품도 준비했다.
고메이494 온라인몰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리츠파리 모데나 발사믹 식초, 라몰리나 핫 초콜릿, 올리비에&코 올리브오일 등 해외 직수입 상품 6가지 품목을 20∼30% 할인해 판매한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