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전해약알칼리수 전문 기업 '한우물'은 4일부터 2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대국민 디자인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해약알칼리 음료수 '나처럼'의 대대적인 디자인 리뉴얼에 앞서 실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듣고, 반영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우물은 총 12개의 후보를 공개하고 전 국민의 인터넷 투표를 반영해 최다 득표를 얻은 디자인으로 전면 교체·출시할 예정이다.
'당신의 '나처럼'을 선택해주세요!' 이벤트는 한우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25만원 상당의 위닉스 공기청정기 및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 총 34명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디자인 투표 이벤트를 알리기 위해 21일까지 한우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우물정수기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비롯해 네이버 포스트 및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채널에 방문해 팔로우를 누르고, 이벤트 소식이 담긴 게시글을 자신의 SNS에 공유한 후, 댓글로 공유한 URL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CGV 영화관람권 및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