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롯데면세점 새해 첫 대규모 프로모션
입력 2018-01-04 10:17 
[롯데면세점] 새해 첫 전관행사

롯데면세점이 5일부터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와 새해 포부를 담은 신년 프로모션 'FLY HIGH(플라이 하이)'를 진행한다. 호주 시드니 5박 7일 원정대 선발과 구매 금액별 선불카드 최대 28만원 증정,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스페셜 에디션 할인 카드 증정이 예정됐다.
롯데인터넷면세점을 비롯한 전점에서 5일부터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올림푸스 '박경균 사진작가와 떠나는 호주 시드니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주관광청과 올림푸스가 함께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5박 7일간 호주 블루마운틴, 더보, 시드니, 센트럴코스트를 돌며 시드니의 환상적인 관광지를 두루 둘러 볼 수 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응모하면 2월 말 응모자 중에서 총 10명을 선별해 호주 여행상품권과 올림푸스 액션캠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후원사로서 1월 26일부터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 거치대, 2월 2일부터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수호랑 캐리어 커버를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2월 9일부터 2월 25일까지 비자카드로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수호랑이 그려진 스페셜 에디션 1만원 할인 금액권을 증정한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 참가하는 '올림픽 패밀리'를 위한 등록카드(평창동계올림픽 AD카드(AD카드) 소지자에게는 면세점 매장 안내데스크에 카드를 제시할 경우 브랜드별로 최대 15%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발리, 코치,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40여개 해외 유명브랜드를 20~8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도 서울 시내점 최대 28만원, 공항점은 최대 16만원까지 증정한다.
5일부터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20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티켓 소진시까지 '뮤지컬 타이타닉' 관람권을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과 코엑스점에서 20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공연 티켓을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인천공항점 제1여객터미널 여객동에서는 화장품, 주류, 담배, 식품 중 단일 브랜드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랜덤 증정 사은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1월 19일부터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6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그대, 나의 뮤즈-반고흐 to 마티스' 관람권도 증정한다. 각 점별로 추가 할인과 사은품 증정 행사가 따로 진행된다.
[이한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