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워너원 강다니엘·박지훈·박우진·배진영·이대휘·라이관린, ‘달달+상큼’ 크리스마스 메시지
입력 2017-12-25 14:00 
워너원 강다니엘·박지훈·박우진·배진영·이대휘·라이관린 사진=워너원 SNS
[MBN스타 신미래 기자] 그룹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박우진, 배진영, 이대휘, 라이관린이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25일 워너원 공식 SNS에는 워너블에게 보내는 워너원(멤버 이름)의 크리스마스 인사 영상이 도착했습니다 워너원(멤버 이름)의 크리스마스 인사 영상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워너블_메리크리스마스”라는 글과 함께 멤버별 개인 영상을 게재했다.

우선 강다니엘은 달달한 크리스마스 캐럴을 부른 뒤 제가 마음을 드릴게요. 메리크리스마스 사랑해”라며 워너블 향한 마음을 전했다. 영상 말미에는 그가 쑥스러운 듯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낸다.

두 번째 공개된 영상 속 박지훈은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라는 짧은 메시지를 남겼다. 박지훈은 특유 잔망미 넘치는 표정과 함께 손키스를 날려 팬심을 저격했다.


박우진은 여러분 행복한 겨울 보내시고, 새 복 많이 받으시고, 메리 크리스마스”라며 간결하지만 진심이 담긴 메시지를 남겼다. 특히 그는 미니 빨간 모자를 쓴 아기 판다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고양이로 변신한 배진영은 메리크리스마스”라는 짧은 메시지를 전했다. 이와 함께 고양이가 앞발을 내미는 듯한 포즈를 취해 귀여움을 어필했다.

또 이대휘는 메리크리스마스”라는 메시지와 함께 상큼발랄하게 캐럴송을 불렀다. 각종 귀여운 포즈를 취한 이대휘는 마지막까지 비글미 넘치는 매력을 과시했다.

마지막 주자 라이관린은 메리크리스마스 여러분, 크리스마스 잘 보내세요”라며 매력적인 보이스를 뽐내며,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영상을 남겼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