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워도 사랑해` 표예진, 이성열에 속마음 고백 하고 결혼 선언…누구랑?(종합)
입력 2017-12-22 22:02 
표예진 이성열=KBS1 미워도 사랑해 방송화면
'미워도 사랑해' 표예진과 이성열은 결국 이루어지지 못 하는 걸까?

22일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미워도 사랑해29회에서는 은조(표예진 분)가 석표(이성열 분)에게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은조는 오해를 풀기 위해 석표가 일 하는 곳으로 갔다. 이어 그는 석표를 만나 나 일부러 찾아온 거예요. 지난번에 너무 일방적이었어요. 이번엔 내 얘기 들어줄 차례에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은조는 "공황장애 갖고 있다고 해서 절대 동정한 거 아니다"라며 "이제 와 생각해보니까 나 석표 씨 좋아했던 거 같다" 진심을 밝혔다. 하지만 석표는 그런 은조의 모습에도 여전히 마음을 열지 못했다. 은조 또한 석표의 반응에 마음을 접고 내가 홍석 씨 동정한다는 오해 풀고 싶었어요. 더 이상 볼 일 없겠네요. 잘 지내요”라며 말하며 떠났다.

석표 또한 은조의 뒷 모습을 묵묵히 바라보며 "요즘 너무 힘든데 그래서 은조 씨 잡고 싶은데 잡아주지 못해서 미안하다"며 슬픈 표정을 지었다. 한편 은조는 김행자(송옥숙 분)와 정근섭(이병준 분)은 혼인신고 소식을 듣고 무언가를 결심한 듯 하더니, 가족들을 향해 "결혼하겠다"고 선언했다.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