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롯데마트몰, 온라인양말전문관 `보나핏 삭스`오픈
입력 2017-12-21 11:27 

롯데마트가 온라인쇼핑몰 롯데마트몰에 온라인 양말전문관 '보나핏 삭스'를 연다. 롯데마트는 최근 양말 매출이 늘어나는 등 양말도 패션 아이템으로 구매하는 고객이 많다고 판단해 온라인 전문관을 오픈했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12월1~19일까지 롯데마트 양말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3%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여성양말 매출은 30.9%, 남성양말은 27.6% 증가하는 등 성별을 가리지 않고 양말 판매가 늘었다.
보나핏삭스에서는 여성, 남성, 주니어, 브랜드 등 카테고리별 200여 품목의 양말을 판매한다. 캐주얼 양말 브랜드 '일상'에서 내놓은 양말과 스타킹의 중간 두께인 '오피스-매일매일'양말, 구매시 고객이 원하는 이니셜을 새겨주는 '자코비'양말, 겨울용 골지 면 양말인 '남성 웜-겨울햇살남자'양말 등 다양한 양말을 구비했다.
정헌직 롯데마트 언더웨어편집팀 상품기획자(MD)는 "고객이 양말을 통해 자신만을 위한 작은 사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향후 이니셜 뿐 아니라 이미지 자수 서비스까지 확대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스타일의 양말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유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