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저글러스’ 최다니엘, 백진희에 츤데레 매력 발산…“오해하지 마세요”
입력 2017-12-18 22:16 
‘저글러스’ 최다니엘, 백진희 사진=KBS2 ‘저글러스’ 방송화면 캡처
[MBN스타 신미래 기자] ‘저글러스 최다니엘이 백진희에 츤데레 매력을 발산했다.

18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저글러스에서는 남치원(최다니엘 분)이 자신만의 배려로 좌윤이(백진희 분)와 마주했다.

이날 남치원의 성격에 비하면 나름 정성스럽게 적힌 백문백답을 본 좌윤이는 출근한 남치원을 보고 그의 방으로 향한다.

이에 남치원은 뭐 할말 있어요?”라고 물었고, 좌윤이는 감사합니다, 백문백답.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고 말했다.


좌윤이가 상무님, 혹시 점심이나 저녁에 선약 없으면”이라고 말이 끝나기도 전 남치원은 있습니다, 선약”이라고 칼같이 대답했다.

그러자 좌윤이가 시무룩하자 남치원은 밥 같이 먹기 싫어서 핑계 대는 거 아니니까 오해하지 마세요”라며 좌윤이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용기가 생긴 좌윤이가 저 상무님 그럼 오해를 하지 않게 이런 저런 일정을 함께 공유하면 어떨까요?”라고 물었지만 남치원은 백문백답 백 번째가 뭐죠? 당신이 무엇을 원하든 나는 그것을 줄 수 없습니다. 알았으면 나가봐요”라며 단호하게 말했다. 남치원은 좌윤이에게 잘해주는 듯 아닌 듯한 모습을 보여주며, 묘한 매력을 발산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