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故 김주혁, 49재 추모 미사…‘1박2일’ 팀·유지태·현빈·송승헌 참석(공식)
입력 2017-12-18 11:08 
故 김주혁, 49재 추모 미사 집전 사진=MBN스타 DB
[MBN스타 신미래 기자] 고 김주혁의 49재 추모 미사가 지난 17일 진행됐다.

18일 나무엑터스는 지난 17일 새벽에 친지 분들과 ‘1박 2일 팀이 김주혁 배우가 잠든 선산을 방문해 추모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이어 소속사는 이날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가량 청담동 성당에서 추모 미사가 있었다. 김주혁 배우의 가족, 친지 분들 그리고 동료 배우들과 팬 여러분까지 포함해 약 500명 참석하셨다”며 49재 추모식에 대해 간략히 설명했다.

새벽에 선산을 찾은 ‘1박2일 팀 멤버는 차태현, 김준호, 데프콘, 김종민으로, 다른 멤버는 촬영 때문에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했다.

오후 2시에 있었던 추모 미사에는 배우 유지태, 현빈, 송승헌, 이유영, 박희본, 한정수, 전혜빈, 이윤지, 김재경, 조동혁, 오승훈, 이유진, 이태선, 채빈, 박지현, 오현중, 박지원 등이 참석했다.

소속사는 추운 날씨에 찾아주시고 함께 김주혁 배우를 추억하고 편히 잠들 수 있도록 기도해주신 모든 분들과 추모 미사가 집전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청담동 성당에 감사 말씀 드린다”라며 나무엑터스는 영원히 김주혁 배우를 기억하고 사랑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