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추자현-우효광 듀엣송 `그대잖아요` 오늘(18일) 공개
입력 2017-12-18 09:4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추우부부 추자현-우효광의 듀엣송 '그대잖아요' 음원이 18일 공개된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제작기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추우부부의 듀엣송 ‘그대잖아요가 이날 정오부터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듀엣송 만들기는 추자현-우효광이 한 해동안 큰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연말을 맞아 보답하는 의미에서 시작된 프로젝트. 음원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기로 결정한 추우부부의 좋은 취지에 공감한 가수 신승훈이 힘을 보태 특급 콜라보가 성사됐다.
신승훈이 작곡한 두 사람의 듀엣송 ‘그대잖아요는 보사노바풍 멜로디에 추자현-우효광의 맑은 음색이 어우러진 곡. ‘너는 내 운명을 통해 듀엣송 작업기와 추우부부의 연습 현장 등이 공개돼 음원 발매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었다.
특히 ‘그대잖아요는 두 사람의 달달한 결혼생활이 고스란히 담긴 가사말로 연말을 포근하게 장식할 시즌송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음원 공개와 더불어 이날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는 추우부부의 '그대잖아요' 최종 녹음 현장도 공개된다. ‘너는 내 운명 제작진에 따르면, 이 날 방송에서 듀엣송을 녹음하던 추자현이 갑자기 눈물을 터트리는 모습이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져 그 뒷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녹음 당시 실전에 강한 면모를 보이며 시종일관 신승훈의 칭찬을 받은 추자현은 갑작스레 눈물을 흘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추자현의 눈물에 우효광은 물론 신승훈 또한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듀엣송을 녹음하던 추자현이 왜 갑자기 눈물을 보였는지 자세한 이야기는 18일 방송분에서 공개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