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제10회 코리아패션대상 시상식
입력 2017-12-11 19:09 
제10회 코리아패션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패션협회>

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가 주최한 제10회 코리아패션대상 시상식이 8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장관 백운규)가 후원하고 한국백화점협회, 더마스비, 유진양산의 협찬으로 진행됐다.
시상식에는 산업통상자원부의 박기영 소재부품산업정책관과 패션산업 관계자, 재계 인사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한국 패션산업의 발전과 세계화를 위해 노력한 패션인들의 공로를 치하했다. 아울러 한 해를 마감하는 패션인 송년의 밤 행사도 진행됐다.
올해 대통령표창에는 한준석 지오다노 대표, 이병권 지에프포라 대표가 선정됐다.

국무총리표창은 강선아 디아스토리 대표, 조만호 그랩 대표, 이은정 더캐리 대표, 권문수 문수 권 대표가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은 김진국 영원무역 전무, 이서정 시지엔이 대표, 김소연 에스팀 대표, 박연미 디모먼트 대표, 이청청 엘아이이 대표가 받았다.
특별공로상에는 이용열 한국패션협회 초대회장이 선정됐고, 공로상에는 신홍순 CMG코리아 고문과 이상은 건국대학교 명예교수, 정훈종정훈종패션 대표, 고 임소숙 디자이너가 선정됐다.
루키상은 이한철 에이치씨엘 대표, 이다은 블리다 대표에 돌아갔다. 한국백화점협회 우수협력공로상에는 최연옥 씨인터내셔널 대표, 손정완 손정완 대표가 선정됐다.
신인상은 유정아 에잇타임즈 유정아 대표가 수상했다. 아울러 패션문화발전에 힘써 온 고(故) 이재연 라인씨씨&모델라인 회장을 기리기 위해한 추모패도 전달됐다.
이날 대한민국패션대전의 상위 수상자 6인의 갈라패션쇼도 진행됐다. 클래식음악계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실내악 전문 연주단체 '위 솔로이스츠'의 공연으로 행사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강다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