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축구 덕후 인증” 하이라이트 이기광X윤두준, 맨유vs맨시티 직관
입력 2017-12-11 17:48 
윤두준(왼쪽)-이기광. 사진l 이기광 인스타그램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권성미 인턴기자]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과 윤두준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시티의 경기 직관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기광은 11일 자신의 SNS에 OLD TRAFFORD(올드트래포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기광은 멤버인 윤두준과 함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홈구장 올드트래포드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두 사람은 맨유와 맨시티의 대결을 관전하기 위해 직접 잉글랜드를 찾았고, 경기장을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과 동영상을 통해 ‘축구 덕후임을 다시 한 번 인증했다.
두 사람은 연예계 소문난 축구광이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축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특히, 윤두준은 SNS에 아 축구 진짜 재밌다. 어쩜 이리 재밌는 스포츠를 만들었을까. 만든 사람 최고 하. 세 시간 했는데 또 하고 싶다”라며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하이라이트(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HIGHLIGHT LIVE 2017 CELEBRATE in SEOUL로 팬들을 만난다.
smk9241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