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코스텔 `모던 레트로 에디션` 홈쇼핑 첫 방송 성료
입력 2017-12-11 10:45 
코스텔의 모던 레트로 에디션 냉장고가 지난달 29일 현대홈쇼핑 첫 방송에서 매진 사례를 기록했다. [사진제공 = 코스텔]

홈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 코스텔의 '모던 레트로 에디션' 냉장고가 홈쇼핑 첫 방송에서 매진 세례를 기록하며 디자인과 기술력을 모두 갖춘 브랜드의 저력을 보여줬다.
코스텔의 모던 레트로 에디션 냉장고는 지난달 29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소비자에게 첫 선보였다. 1시간 동안 진행된 홈쇼핑 방송에서는 모던 레트로 에디션의 전 라인업을 단독 최저가로 공개했다. 현대홈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구입 시 H.Point를 최대 7만포인트까지 적립해주는 혜택을 통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107ℓ 중형 사이즈는 약 40분만에 전 모델이 매진됐다.
이번 홈쇼핑 방송으로 선보인 '모던 레트로 에디션' 냉장고는 빈티지 북유럽 감성을 담은 콤팩트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적인 제품이다. 냉장실 내 상단부에 냉동실을 배치한 원-도어 형태의 독특한 디자인을 도입해 패셔너블한 포인트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적격이다.
또한 모던 레트로 에디션 냉장고는 김치냉장고에 사용되는 직접냉각방식을 사용해 식품의 신선도를 오래 보존할 수 있게 하였으며, 동시에 에너지 효율 1등급을 받아 '스마트 컨슈머'의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