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깨끗한나라 프리미엄 제품 2종 출시
입력 2017-12-11 10:39  | 수정 2017-12-12 11:08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병민)는 제품 고급화 전략에 따라 '피톤치드 프리미엄' 화장지와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물티슈'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피톤치드 프리미엄'은 상쾌하면서도 은은한 피톤치드 향과 고급스러운 그린 톤의 프린팅이 적용된 고급 화장지다. 100% 천연펄프를 사용한 무형광 제품으로 더욱 부드러우며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3겹 데코 엠보싱으로 사용시 도톰하고 폭신한 느낌을 주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한층 화사한 욕실을 만들어준다.
'피톤치드'는 식물을 의미하는 피톤(Phyton)과 살균력을 의미하는 치드(cide)의 합성어로 식물이 발산하는 자연치유력을 가진 산림 향을 말한다.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주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며 악취를 분해해 정화작용과 항균작용을 한다.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물티슈는 다목적 물티슈뿐 아니라 유아용 물티슈로도 사용이 가능한 안전한 물티슈다. 도톰한 두께감이 있으며 닦임성이 우수하고 촉감은 부드러운 프리미엄 헤링본 원단을 사용했다. 물티슈 원료의 기본이 되는 물은 깐깐한 정제 과정을 거친 10단계 초순수 정제수를 활용했다.

여기에 피부 보습을 위한 황금추출물과 피부 컨디셔닝을 위한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지키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무 향료 처방으로 자극이 적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 모두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즘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프리미엄 제품들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편의성과 안전을 항상 생각하며 고객을 만족시키는 제품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이라고 전했다.
[서찬동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