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조정석, 설렘 지수 높이는 비하인드 장면 대방출
입력 2017-12-08 09:44 
투깝스 조정석 사진=피플스토리컴퍼니
[MBN스타 백융희 기자] 심쿵을 부르는 조정석의 비하인드 현장이 공개됐다.

배우 조정석이 MBC 월화특별기획 ‘투깝스에서 1인 2역으로 안방극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설렘지수를 높이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시선을 고정시키고 있다.

현재 절찬리에 방영 중인 ‘투깝스에서는 조정석이 정의감 빼면 시체인 강력계 형사 차동탁과 신이 내린 사기꾼 공수창 역을 맡아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그의 탁월한 연기력에 감탄을 쏟아내게 만들고 있다.

특히 차동탁일 때는 한 없이 진중하고 카리스마 넘치다가도 공수창 영혼이 빙의되면 능청스러운 면모로 시청자들의 감정을 자유자재로 컨트롤하며 월, 화요일 안방극장에 새로운 활력소가 되어주고 있는 것.


이에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조정석의 다채로운 매력이 녹아들어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빼앗고 있다. 촬영 중간 쉬는 시간을 즐기는 여유로운 미소부터 짬짬이 휴대용 기기로 대본을 숙지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까지 그의 여러 순간들이 담겨져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안겨주고 있기 때문.

또한 조정석은 고된 촬영 일정에도 전혀 지친 기색을 내비치지 않으며 현장에서 스태프들과 배우들의 사기를 돋우는 에너자이너로도 활약을 펼치고 있다는 후문. 그 덕분에 ‘투깝스의 전 출연진과 제작진들도 즐거운 분위기 속에 촬영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조정석은 누가 봐도 손색없는 연기력으로 극의 중심축을 단단히 잡아나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특유의 서글서글한 성격 미남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현장의 유쾌함이 드라마에 고스란히 녹아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처럼 작품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 조정석이 있기에 ‘투깝스에 대한 신뢰감과 더불어 기대감 역시 계속해서 고조되고 있다. 이는 시청자들이 ‘조정석이라는 이름 하나 만으로도 작품을 믿고 볼 수밖에 없는 이유가 되어주고 있기도 하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