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핫컴백] 현아 ‘Lip & Hip’, 추위도 문제없는 패왕색의 강렬한 섹시美
입력 2017-12-04 18:02 
현아 땡스 싱글 ‘Lip & Hip’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신미래 기자] 현아가 신곡 ‘Lip & Hip으로 가요계에 불 지핀다.

4일 오후 6시 현아의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는 각종 온라인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현아의 땡스 싱글(Thanx Single)은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깜짝 준비한 것으로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아 땡스 싱글(Thanx Single)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새 타이틀곡 ‘Lip & Hip은 제목만으로도 현아의 섹시미를 강조한 곡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현아는 지난 2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멜론뮤직어워드에서 강렬한 ‘Lip & Hip 무대를 첫 공개했다. ‘Lip & Hip 무대는 강한 비트에 섹시한 안무가 더해져 보는 즐거움을 안겼다.

‘Lip & Hip 속 ‘마지막일지 몰라 더는 감추지 않아 ‘시간은 빨라 우릴 기다리지 않아 ‘끌리는 대로 네가 원하는 대로 멈추지마라는 가사는 간접적인 표현들이지만, 현아의 도발적인 매력을 증폭시킨다.

더불어 강렬한 힙합 사운드 베이스에 ‘Lip과 ‘Hip의 가사가 반복되는 후렴구는 강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킨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