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스피킹맥스·스피킹덤, 스마트앱어워드 2017 수상
입력 2017-11-28 10:00 

스마트 교육 콘텐츠 기업 스터디맥스는 '스마트앱어워드 2017'에서 스피킹맥스와 스피킹덤이 각각 어학교육분야 대상과 학생교육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스마트앱어워드는 인터넷 분야 전문 교수진과 인터넷 서비스 관련 전문가 약 3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총 18개 기준으로 평가해 분야별 가장 혁신적인 모바일 앱을 선정해 시상한다.
스마트앱어워드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스피킹맥스는 주입식 강의 일색의 기존 학습방식에 판도를 깬 영어회화 프로그램이다. 뉴욕, 런던, 시드니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만난 2000여 명의 현지 원어민 영상을 통해 생생한 영어를 학습할 수 있다. 초등영어 말하기 프로그램 스피킹덤은 출시 4개월 만에 학생교육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미국 현지 원어민 영상을 토대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아이템, 레벨 체계 등 각종 게임요소를 도입해 학습자 눈높이에 맞춘 것이 특징이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스마트앱어워드 수상은 영어회화 시장에서 스피킹맥스가 대표 브랜드로 인정 받고 있는 결과"라며 "스피킹덤도 기존에 없었던 차별화된 콘텐츠로 대표 초등영어회화 프로그램으로 자리 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