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비스` 라이머♥안현모 부부, 프러포즈·비공개 결혼식 영상 전격공개
입력 2017-11-21 14:58 
'비디오스타' 라이머-안현모.제공lMBC 에브리원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은솔 인턴기자]
안현모 전 SBS 기자와 결혼한 라이머의 프러포즈 영상이 공개된다.
21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의 ‘디스보다 피스! 힙합 킹스맨 특집에서는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한다.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 히트곡 메이커 키겐, 대세 래퍼 한해, 아이돌 MXM 임영민&김동현이 출연해 거침없는 폭로전을 벌인다.
2주간 쿠바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3일 만에 ‘비디오스타 녹화를 하게 된 라이머는 따끈따끈한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눈물의 프러포즈 현장과 워너원 이대휘, 박우진이 소속된 브랜뉴 보이즈를 비롯한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한 결혼식 영상까지 공개하며 솔로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또한 새댁 안현모가 남편 라이머 응원 차 직접 '비디오스타' 녹화장을 깜짝 방문해, 신혼부부의 애정을 과시했다. 이날 안현모는 소속 아티스트들이 함께 했던 프러포즈 당시 어땠는지 묻는 MC의 말에 라이머가 춤추고 랩 하는 모습을 좋아한다. 그 모습만 봐도 너무 좋았다. 아티스트 중 제일 잘하는 걸로 들렸다”고 대답하며 남편 라이머에 대한 사랑을 아낌없이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라이머와 안현모의 연애부터 결혼까지 풀 러브스토리는 21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비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stree@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