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불타는 청춘’ 강수지, 아이돌 못지않은 패딩 스타일 선보여
입력 2017-11-15 11:42 
강수지 사진=‘불타는 청춘’ 캡처
강수지가 SBS ‘불타는 청춘을 통해 매회 화제를 모으며 그녀의 패션 역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7일 불타는 청춘에서 핸드볼 여제 임오경이 새 친구로 등장하면서 기존 멤버들과 강원도 평창의 두번째 여행이 방송되었다.

특히, 불타는 청춘에서 임오경의 싱글맘 생활에 깊이 공감과 위로를 해줬던 강수지는 이른 추위와 패딩 트렌드 추세에 맞춰 여행지에서 눈길을 끄는 패딩 패션을 선보이며 중견 스타들 속에서 청순, 동안 미모의 강수지를 입증했다.

시청자의 눈길을 이끈 강수지의 패딩은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의 레티로 헤비다운자켓 제품으로 구스다운과 발열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갖추고 탈부착 가능한 라쿤 퍼를 사용하여 기능을 강조하였다. 또한, 허리 안쪽 스트링 기능을 이용한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우면서 트래킹과 캐주얼한 스타일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웨스트우드 레티로 헤비다운 자켓은 네이비, 레드 2가지 색상 출시 기념으로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웨스트우드에서는 구매 금액 10만원 이상시 스크레치 복권증정으로 최고 당첨금 금 1냥(240만원 상당) 외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황금벌새를 잡아라! 이벤트 중으로 자세한 내용은 웨스트우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