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운동중독" 윤계상, 이하늬가 반한 근육질 몸매
입력 2017-11-14 15:2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권성미 인턴기자]
배우 윤계상이 자기 관리도 열심히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윤계상은 14일 자신의 SNS에 물 어디까지 먹어봤어?ㅋㅋ오늘도 최선을 다해. #운동중독#중독된 만큼 좋아져야 되는데.. #오늘도 감사하는 마음으로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윤계상. 사진l 윤계상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윤계상은 헬스장의 운동기구에 앉아 잠시 휴식을 취하며,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규칙적인 운동을 통해 탄탄하게 다져진 몸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올해 윤계상은 영화 ‘범죄도시를 통해 모처럼 흥행에 성공했으며, 연인 이하늬와도 변함없는 애정으로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저런 근육 좋아”, 역시 그냥 나오는 게 아니였네ㅠㅠ”, 부지런하다 진짜!”, 범죄도시 재밌게 봤어요 수고하셨어요!”, 어우 몸이 장난 아니어요!!”, 열심히 하는 모습 너무 좋네요”, 항상 응원합니다”, 운동 중독이 뭔가요ㅎㅎ”, 윤계상 이즈 뭔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계상은 지난달 3일 개봉한 영화 ‘범죄도시에서 무시무시한 악역 장첸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 오는 12월 1일 홍콩에서 개최되는 '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에 연인인 배우 이하늬와 함께 참석한다.
smk9241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