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리진스타일, 유전자 건강 교육 세미나 개최
입력 2017-11-13 17:50 

유전자 건강체크를 통해 건강솔루션을 제공하는 리진스타일이 유전자 바이오 연구소 테라젠이텍스와 함께 오는 16일 리진스타일 등촌점에서 ‘유전자 건강 교육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전자 건강 교육 세미나는 최근 맞춤 건강관리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는 ‘개인 의뢰(DTC, Direct To Customer) 유전자 건강체크에 대한 이해와 이를 통해 소비자가 자신에게 맞는 건강관리법을 올바르게 실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유전자 건강체크는 소비자들에게 다소 어려운 의학적 용어들이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결과를 받아도 쉽게 이해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또한 이를 어떻게 자신의 건강관리에 활용해야 할지 모르는 소비자가 대부분이다.

이번 세미나는 소비자의 이러한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리진스타일의 서비스인 유전자 건강체크를 이용한 소비자가 아니더라도 기존 다른 곳에서 유전자 검사를 받았거나 암, 고혈압, 당뇨 등 가족력이 있어 고민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세미나는 오는 16일을 시작으로 매주 또는 매월 정기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며 참석자에게는 유전자 건강체크 할인 등 혜택도 주어진다.


리진스타일은 ‘유전자 건강체크 서비스를 통해 건강식품, 식단, 운동법 등 개인 맞춤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리진스타일 관계자는 앞으로 지속적인 세미나를 통해 건강한 100세 시대를 살아가기 위한 건강정보는 물론 질병 예방을 위한 건강해법이 유전자에 있음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전자 건강 세미나는 11월 16일 오후3시부터 리진스타일 등촌점에서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리진스타일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 매경헬스 서정윤 기자] [ sjy1318s@mkhealth.co.kr ]
[ⓒ 매경헬스 & mkhealth.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