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새만금 인근에 토지확보 마무리된 아파트 '군산더베스트' 공급
입력 2017-11-12 10:10 

전라북도 군산시 오식도동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군산 더 베스트'가 공급 중이다.

일반분양 아파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받을 수 있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토지확보 여부에 따라 사업 안정성이 달라진다.

지하 2층~지상 17층 8개동 규모에 총 550세대로 구성되는 '군산더베스트'는 토지 확보를 마무리해 안정적 사업 진행이 예상된다.

전용 64, 84㎡의 중소형으로 구성되는데, 전용 84㎡ 일부 세대는 2가구가 거주할 수 있는 부분 임대형으로 공급된다.


이 아파트는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위해 피트니스센터, 키즈카페, 실내골프연습장, 어린이집, 경로당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더불어 단지 중앙에 공원을 조성할 예정이다.

교통 환경으로 군산IC, 군산역, 군산항국제여객터미널, 군산공항, 군산시외버스터미널 등 다양한 광역교통수단이 갖춰져 있으며, 21번 국도를 근거리로 이용할 수 있다. 21번 국도를 이용하면 군산 중심생활권인 나운동, 수송동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새만금-전주 고속도로도 올해 말 착공을 앞두고 있다. 이 고속도로는 서해안고속도로 새만금-서김제 구간이 우선 개통될 예정이다.

주변 생활여건으로 마트, 은행, 관공서, 영화관, 병원 등 생활편의 시설을 근거리로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금강하굿둑 관광지, 금강철새 조망대, 국립생태원 등 관광지도 조성되어 있으며, 새만금초 등 교육시설도 인접해 있다.

이 아파트 주변으로는 국가산업단지, 새만금국가산업단지 등 다양한 산업단지가 자리하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 확보가 가능하다.

‘군산 더 베스트는 계약금 10%, 중도금 60%로 공급 중이며, 조합원 안심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수송동에 위치한 홍보관에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