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워너원, 신곡 `뷰티풀` 11人 매력 담은 포스터 공개...워너블 `심쿵`
입력 2017-11-10 13:49 
워너원.사진l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

워너원.사진l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

워너원.사진l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은솔 인턴기자]
오는 13일 컴백을 앞둔 워너원의 신곡 '뷰티풀(Beautiful)' 포스터가 공개됐다.
10일 워너원 공식 SNS에는 워너원의 새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 타이틀곡 '뷰티풀' 뮤직비디오 개인 포스터가 게재됐다.
공개된 포스터 속 워너원 멤버 11인은 개성 넘치고 독특한 패션 감각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강다니엘은 오토바이를 탄 채 카리스마 매력을 발산했으며, 황민현은 경찰 제복을 입고 완벽한 슈트핏을 뽐냈다. 박지훈은 얼굴에 상처가 난 모습에도 훈훈한 외모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11명 멤버들은 각자 순수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섹시한 매력까지 다양한 매력을 대방출해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분위기 대박, 눈빛 대박 멋있다!!", "11명 모두 빠짐없이 멋있어~~", "심쿵당했다...", "강다니엘 눈빛 심쿵", "황민현 제복 어쩔꺼야...갓황제", "박지훈 역시 넘 멋있다", "컴백 날짜만 기다리는중", "워너원 파이팅하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워너원은 오는 13일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을 발매한다. 이날 Mnet 과 tvN 에서 동시 방송되는 컴백쇼를 통해 신곡 'Beautiful'을 선보인다.
estree@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